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남성용 건강기능식품 블랙포스마카를 백화점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블랙포스마카 판매 회사인 이스터비엔에프(대표 이준우)는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네이쳐스비타민샵’과 함께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 전점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네이쳐스비타민샵’은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가 주요 백화점 내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는 종합 헬스케어 매장으로, 백화점 건강기능식품 분야 매출 2위 브랜드다.
블랙포스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리는 페루 후닌산 마카젤라틴화 분말을 원료로 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정자운동성 개선 및 갱년기 남성건강에 도움’ 기능으로 개별인정을 받은 국내 최초의 남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블랙포스마카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31가지의 미네랄과 18종의 필수아미노산, 풍부한 비타민은 물론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페놀이 다량 함유됐다. 정상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 및 근육 및 체력을 강화시켜주는 아르기닌, 아미노산과 상승작용을 하는 비타민 A.C.E. 등이 다량 포함됐다.
블랙포스마카는 특히 마카의 기능 성분인 벤질헥사데칸아미드 성분이 일반 마카 분말의 10배 이상이 함유돼 있어 뛰어난 효과를 자랑한다. 블랙마카는 전체 마카 수확량의 5% 내외인 고가의 희귀한 원료로, 이스터비엔에프는 페루 현지 농장과의 선수매 계약을 통해 고품질의 블랙마카를 확보하고 있다.
이스터비엔에프 관계자는 “입점 기준이 까다로운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에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는 것은 블랙포스마카가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인정받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브랜드 인지도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포스마카는 자사 인터넷쇼핑몰 이스터비엔에프(www.perumaca.net)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1899-5364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