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쎈, 수분과 진드기, 초미세먼지까지 잡는 특허등록 침구청소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07 13: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침구집먼지 진드기, 수분 제거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허등록 침구청소기가 출시되어 화제다.

자외선 살균 침구청소기 전문 기업 '하우쎈'은 습기 제거 기능을 탑재한 침구청소기 '아이가드(I-Guard)'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하우쎈 침구청소기 아이가드는 탁월한 기능을 통해 집들이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하우쎈 침구청소기 아이가드는 화이트 색상의 'HV-530KR', 스카이블루 색상의 'HV-550KR', 메탈블랙 색상의 'HV-570KR(출시 예정)'로 구성돼 있다. 하우쎈아이가드는 7단계의 알레르기 케어(1단계 듀얼흡입케어, 2단계 스마트케어, 3단계 살균케어, 4단계 흡입케어, 5단계 싸이클론케어, 6단계 헤파필터케어, 7단계 습기제거케어) 과정을 통해 침구청소기, 진드기청소로서의 뛰어난 기능을 발휘한다.

특히하우쎈 침구청소기 아이가드는 에코 드라이 시스템을 탑재하여 축축하고 눅눅한 침구 습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모터의 여열을 한 곳으로 모아 침구를 건조시키는 원리인 것. 실제로 한국화학융합시험 연구원 실험 결과 습기 제거 효율이 15분 사용 시 최고 95.6%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울러하우쎈아이가드는 1단계 큰 집먼지 청소, 2단계 초미세먼지 걸러내기 과정의 에코 필터링 시스템이 구축돼 있다. 그리고 하우쎈아이가드를 이용할 경우 미세먼지를 모두 잡아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하여 효율적인 침구청소가 가능하며, 살균램프 조명을 통해 청소기 카트리지 내부 오물, 먼지 등 청소 상태를 면밀히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하우쎈아이가드는 특허를 받은 에어 스크린 기술을 통해청소시침구가 밀리지 않도록 하였는데, 두 개의 듀얼 카오스 롤러가 장착되어 있어 청소를 할 때 앞부분 카오스 롤러와 뒷부분 카오스 롤러가 침구를 밀리지 않도록 펴주게 한다.

하우쎈아이가드는 세척 방법도 간단하다. 카트리지만 따로 분리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또한 카트리지는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2차 오염도 방지한다.

하우쎈 침구청소기 아이가드의 기술력은 이미 대내외적으로 인정 받고 있다. 하우쎈아이가드의 에어 스크린 기술, 에코 드라이 시스템은 특허청 진공청소기 관련 특허를 취득하여 세계 최초로 그 기능을 선보이게 된 것이다. 또한 대한아토피협회 아토피 우수제품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하우쎈 관계자는 "하우쎈 침구청소기 아이가드는집먼지 진드기, 미세먼지, 수분 제거 등의 놀라운 기술력뿐 아니라 유선형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 효과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라며 "7단계 알레르기 케어 시스템으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는 효율적인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하우쎈침구청소기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oussenkorea.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1800-2592)
 

[하우쎈]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