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밴드 씨엔블루(정용화 이종현 강민혁 이정신)가 전곡 자작곡으로 승부수를 띄운다.
씨엔블루는 새앨범 발표를 앞두고 8일 공식 홈페이지에 두 번째 정규 앨범 ‘투게더(2gether)’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씨엔블루는 약 1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을 전곡 자작곡으로 채우며 데뷔 6년차 밴드의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투게더’에는 고전 동화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타이틀곡 ‘신데렐라(Cinderella)’를 포함 ‘숨바꼭질’ ‘롤러코스터’ ‘히어로(Hero)’ 등 리더 정용화와 이종현의 자작곡 총 11곡이 실린다. 멤버들 간의 협업도 이번 앨범의 새로운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정용화가 작곡한 ‘콘트롤(Control)’에 베이시스트 이정신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작사를 맡았다.
한편 씨엔블루는 이날 드러머 강민혁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에는 강민혁이 의문의 하이힐을 발견하고 어디론가 전화를 거는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단정하고 반듯한 이미지의 강민혁이 잠에서 막 깬 듯한 모습으로 머리를 헝클어뜨리고 병째로 물을 들이키는 등 거친 남성미를 발산했다.
씨엔블루는 이정신과 강민혁에 이어 남은 두 멤버의 티저 영상을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며 14일 정규 2집 ‘투게더(2gether)’를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