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최근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에 출연 중인 배우 유진의 ‘핫앤쿨피부관리’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9일 방송된 ‘겟잇뷰티2015’의 토킹미러 코너에 출연한 유진은 출산 후 피부관리비결에 대한 물음에 미백앰플과 수분크림, 그리고 핫앤쿨피부관리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유진은 임신 중 아이에게 해가 되지 않도록 천연화장품을 사용했고, 출산 후에도 쭉 이어져 오고 있다며 자신이 애용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의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사용한 뷰티팁과 핫앤쿨피부관리법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진은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순서대로 사용한 후 스팀타월과 쿨타월로 피부의 모공을 열고 닫은 후 마지막으로 다시 한 번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섞어 바르는 피부관리 과정을 보여줬다.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을 바른 피부 위를 스팀타월과 쿨타월을 차례로 마사지 하듯 지긋이 눌러주는 것이 유진의 핫앤쿨피부관리법으로 이 방법은 모공을 열고 닫는 모공관리뿐만 아니라 화장품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키는 효과도 지니고 있다는 것이 유진의 설명이다.
한편, 겟잇뷰티 토킹미러에서 유진이 사용한 미백앰플과 수분크림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과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로 밝혀졌다.
빠른 흡수력과 산뜻하고 촉촉한 촉감이 특징인 미구하라의 미백앰플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나이아신마이드와 피토케미컬 성분을 통해 색소침착의 원인을 억제하고, 피부 턴오버 기능을 강화시켜 입체적인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기미, 잡티까지 동시에 해결이 가능하다. 또한, 미구하라 수분크림 역시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는 엄선된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순하면서도 독자재료인 히아루콜라겐을 사용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고 탱탱하게 피부를 관리해준다. 워터리하지 않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 중간 제형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며 오랫동안 보습효과를 지속시켜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