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은 대교에서 제작 중인 역사 스토리 동영상을 공유하고, 대교의 역사 관련 제품 체험 리뷰를 작성하는 등 개인 SNS를 활용한 다양한 미션을 진행한다.
역사 홍보단으로 선정된 학부모에게는 매월 활동비 10만 원과 함께 대교의 역사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매달 최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대교의 전집 브랜드 ‘소빅스’ 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모집은 이달 10~23일까지다. 자녀가 유치원 혹은 초등학생인 학부모 중 역사 교육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를 활발히 운영 중인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으로, 최종 선정된 역사 홍보단은 10월 2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3개월 간 본격적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대교 역사 홍보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교 블로그(blog.daekyo.com)와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daekyostory)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대교는 학생들의 올바른 역사의식 함양을 위해 ‘우리 역사 바로 알기 캠페인’을 진행 중에 있으며,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주 역사 동영상을 제작해 대교 SNS 채널에 공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대교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에서 ‘대교 역사 동영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며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