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예울마루, 뮤지컬 명성황후 20주년 공연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0 1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015명성황후 공연컷[사진=GS칼텍스]


아주경제 장봉현 기자 =전남 여수문화예술공원 GS칼텍스 예울마루가 오는 10월 31일과 11월 1일 이틀간 국내 창작 뮤지컬 ‘명성황후’의 20주년 기념 공연을 선보인다. 

명성황후는 아시아 최초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진출, 미국 LA공연(2회), 캐나다 토론토 공연 등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대한민국 뮤지컬의 우수성을 세계에 과시했다. 

이번 20주년 기념 공연은 전국투어 공연 중 호남권에서는 유일하게 여수 예울마루에서 열린다. 대본, 음악, 무대, 영상 등 작품 전반에 걸쳐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명성황후' 역할의 김소현, 신영숙 두 배우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다. 호위무사 역할을 하는 '홍계훈' 배역의 김준현, 박송권과 고뇌하는 '고종'의 모습을 색다르게 표현할 민영기를 비롯해 초대 '미우라'역을 맡아 지금까지 열연을 이어오고 있는 명성황후의 산증인인 김도형의 캐스팅이 주목할만하다. 

명성황후는 예울마루에서 관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중 '가장 보고싶은 뮤지컬 공연' 최상위권에 랭크된 공연이다. 

이를 반영하듯 지난 3일 티켓 오픈 하루 만에 1000석 이상의 예매 실적을 기록하며 당일 인터파크 공연 예매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예울마루는 개관 초 국민 뮤지컬 '맘마미아'를 시작으로 지난해 '아가씨와 건달들', '브로드웨이 42번가'에 이어 올해에는 '시카고', '캣츠', '빨래' 등 내로라하는 굵직한 뮤지컬 공연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