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러블리즈 새 앨범 'lovelyz8'의 선공개 곡 '작별하나'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발표되는 러블리즈의 선공개 곡 '작별하나'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1일 자정 소속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러블리즈 공식 홈페이지(www.lvlz8.com)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 된 40초가량의 티저 영상 속 러블리즈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으로 신비로운 금빛 가루를 흩날리는 장면으로 시작해 첫 등장부터 시선을 끈다.
책 무덤 사이에서 책갈피를 펴 보며 뭔가를 찾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표정 사이에는 마치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쓸쓸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더 성숙해진 눈빛과 물오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풀 버전 영상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된 '작별하나'는 한층 더 성숙하고 짙어진 러블리즈 멤버들의 보이스와 가슴 아픈 이별 장면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슬픈 멜로디와 어우러져 촉촉한 감성을 자극하며 아련함을 더한다.
한편, 새로운 미니앨범 'lovelyz8'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러블리즈는 앨범 수록 곡이자 발라드 타이틀곡인 '작별하나'를 오는 14일 자정에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