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중기벤처팀 기자 = 부동산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면서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가 사라지고,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까지 혜택 좋은 아파트에 관심을 보이면서 올가을 아파트 분양 시장은 또다시 뜨거워질 전망으로 보이고 있다.
최근 인기 급 상승중인 광명시 광명역 역세권에 안양수자인 아파트가 분양중에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안양한양수자인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에 들어서게 되는데 지하1층, 지상29층 총 6개동으로 전용면적 59㎡ (구25평). 74㎡(구30평). 84㎡(구34평)의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안양시 박달동 일대는 지난 6년여 동안 신규 아파트 분양이 없었던 지역으로 10년~20년 된 아파트 속에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이 큰 지역이다. 또한 인근 아파트 정비 예정구역과, 박달동 주민센터 주변 주택재개발 예정구역 지정으로 향후 박달동 일대는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변모될 것으로 보인다.
서울 도심으로의 교통여건이 좋은 안양 박달동한양수자인 에듀파크는 1호선 안양역과 KTX광명역의 더블 역세권의 입지를 자랑하며 ,박달로, 안양로, 경수대로등의 대중교통망이 잘 갖춰져 있고, 안양1번가 상권,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코스트코 광명점, 이케이등과 인접해 있어 광명역 역세권의 개발호재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추고 있다.
안양은 교육 인프라가 잘 되어 있기로 소문난 곳으로 특히 박달한양수자인이 위치한 박달동 일대는 안양의 혁신초등학교 1호인 삼봉초등학교가 있으며 박달초등학교, 안양중학교, 안양고등학교, 박달도서관이 위치해 자녀들에게 최고의 교육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인기 있는 수도권 분양 아파트에 프리미엄이 붙어 거래되고 있는 가운데 중소형 위주로 공급되고 있는 안양분양 단지로는 안양 한양수자인, 안양 비산로제비앙, 안양 덕천 래미안, 등이 있으며 입주시점 프리미엄이 예상되는 단지로 안양한양수자인 에듀파크를 눈여겨 볼만 하다. 안양 한양수자인 입주시기는 2017년 11월 예정이다.
계약조건으로 계약금 10%는 2회 분납가능 하며, 중도금60%는 이자후불제조건이다. 안양한양수자인 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2억9900만원~3억9900만원이며 층별 분양가는 상이하다.
안양한양수자인 모델하우스는 광명역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로얄층, 좋은 조망권의 아파트를 분양상담 받을 수 있다. 주말은 방문상담 고객이 많아 사전 방문예약을 하시면 불편함 없이 안내 받으실 수 있다. 문의 : 1666-6228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