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래넷, 2015 수중 명절 대잔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4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에서 '2015 수중 명절 대잔치'를 개최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대기고객 및 관람고객들을 대상으로 ‘어(漁)벤져스, 에이지 오브 아쿠아’ 를 진행한다.

이색 복장을 입은 5명의 직원들이 제기차기, 윷놀이, 즉석 경품 이벤트 등을 펼치고, 관람 안내를 지원해준다.

 ‘손님이 왕이다’ 깜짝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곤룡포를 입은 왕과 내시가 아쿠아플라넷 일산 곳곳을 돌아다니며 즉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메인 수조 피딩쇼가 끝나면 추석선물세트를 걸고 삼행시 이벤트가 열리고 1부터 300까지의 숫자 중 추첨을 통해 유아용 전동차 및 사탕을 증정하는 ‘아빠차 뽑았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모든 현장 이벤트는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가족들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성묘 패키지’도 새로 출시했다.

3인 가족권을 구매하면 1명은 무료며, 돗자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금액은 8만8000원이며 9월 22일부터 30일까지 현장에서 판매한다.

외국인은 여권 등으로 외국인임을 인증만 하면 9월 22일부터 30일까지 50% 할인해 준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다이버들이 한복을 입고 메인 수조에서 ‘오션라이프 만찬’ 수중 피딩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딩쇼가 끝나면 스토리텔러가 진행하는 한가위 퀴즈 이벤트가 시작된다.

퀴즈를 푼 고객에게는 푸짐한 추석선물세트를 증정한다. 9월 26일부터 29일까지 11시 30분, 14시 30분 진행된다.

9월 10일부터 24일까지 보름 간 ‘보름달 보며 소원빌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쿠아플라넷 여수 홈페이지(www.aquaplanet.co.kr/yeosu)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열기구 또는 카트를 즐길 수 있는 여수 레저 이용권(1인2매)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5일 개별 문자로 공지할 예정이며 아쿠아플라넷 매표소에서 당첨 문자 확인 후 이용권을 증정한다.

단, 입장권 취소 및 환불 시 경품은 제공되지 않는다.

홈페이지에서 최대 20%할인된 금액으로 미리 구매하고, 경품 이벤트도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한편, 한화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는 ‘우리 가족이 이번 추석 명절 때 아쿠아플라넷을 꼭 가야 하는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3가족을 무료로 초대한다.

가고 싶은 아쿠아플라넷(일산/여수/제주 택 1)과 가족 인원수를 함께 댓글에 남기면 인원 제한 없이 가족 수만큼 모바일 입장권을 발송해준다.

이벤트는 9월 16일부터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21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