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 아이돌 그룹 하트비가 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하트비(도진, 진욱, 별하, 찬영)는 오늘(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美STORY’의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은 사랑을 시작하는 한 남자의 마음을 하트비만의 감성 하모니로 표현한 팝 알앤비곡이다.
Mnet ‘쇼미더머니4’ 출신 래퍼 앤덥의 감각적인 랩이 가미돼 한층 더 부드럽고 로맨틱한 곡을 완성했다. 에프엑스(f(x)) ‘Goodbye Summer’의 작곡가 젠니오(Genneo)가 작곡에 참여 했고, 작사는 도진, 노주환, 앤덥, AIS 공동으로 의기 투합했다.
특히 서늘한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고백송으로, 하트비의 달달한 목소리와 담백한 가사, 포근한 멜로디가 잘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불러일으킨다.
하트비 소속사 측은 “그 동안 감성 보컬 그룹으로서 서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타이틀곡에서는 좀 더 따뜻하고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담아봤다”고 전했다.
한편, 4인조 보이 그룹 하트비는 음원 공개와 더불어 15일 SBS MTV ‘더 쇼 시즌4’에서 신곡 ‘뷰티풀(Beautiful)’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