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와 관련해,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할인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할인카의 이병욱 대표는 지난 십수 년 간 중고차를 판매해왔다. 그가 운영하는 수원중고차 할인카는 수원중앙매매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난 2006년도부터 운영 중이다.
이병욱 대표는 “지난 십여 년간 한번도 허위매물을 판매해 본 적이 없다”라며, “고객이 기분 좋게 구매하면 우리도 기분이 좋다. 늘 고객들의 신뢰를 잃지 않고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수원중앙매매단지 할인카 이병욱 대표는 중고차를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점들에 대해 세가지 조언을 전했다.
한편, 할인카가 위치하고 있는 수원중앙매매단지는 3만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고차사이트 할인카는 수원중고차 우수업체로 알려져 있다. 해당 업체에는 안산, 화성, 영통, 동탄, 인천, 부천, 안양, 성남, 분당, 오산, 평택, 용인 등 경기지역뿐 만 아니라 서울 전 지역, 대전, 대구, 천안, 청주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 매매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한편, 중고차 직거래, 할부, 리스 등 견적에 대한 상담과 기타 중고차매매 정보는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할인카(http://www.할인카.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