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미국 본교 외 러시아, 중국, 베트남 등 글로벌 대학을 표방하는 국내 최초 미국 온라인종합대학교 템플턴 대학교가 한국 문화와 품격을 대표하고 라이프스타일 경영 및 서비스를 선도하는 호텔 프리마와 MOU를 체결했다.
미국 템플턴 대학교는 오는 10월 6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경영 최고위과정 LAMP (Lifestyle Advanced Management Program)를 호텔 프리마와 협력해 진행 할 것으로 밝혔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로 미국 템플턴 대학은 파괴혁신적인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을 최상의 교육환경에서 진행한다.
또한 호텔 프리마 회원들에게 적용되는 혜택을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등 최고경영자들에게 걸 맞는 혜택과 허브 역할을 하게 됐다.
템플턴 경영대학 박인기 학장은 “이번 호텔 프리마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타 대학과 비교할 수 없는 역대급의 교수진과 커리큘럼의 최고의 교육프로그램을 최상의 교육환경에서 협력하며 진행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라이프스타일산업분야를 선도하는 호텔 프리마와 함께 학생들에게 새로운 융합과 재창조의 교육서비스와 특전을 제공하고 그들에게 필요한 글로벌 네트워크 기회의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호텔 프리마[사진제공=미국템플턴대학]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