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모여는 결혼정보업계를 대표하는 가연에서 대한민국 천만 미혼남녀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개념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 서비스다.
앱을 이용하는 회원에게는 매일 오후 12시, 최대 3명의 프로필이 제공된다. 추천되는 회원은 △내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 △상대방의 이상형 조건에 맞는 회원 △천만모여 시스템이 판단한 회원이다. 이에 따라 1년에 최대 1095명의 프로필을 제공받을 수 있다.
철저한 신원인증, 안심번호 사용, 독자적인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 결혼정보업체의 안정적인 시스템이 도입됐다. 소셜데이팅(SND)서비스 업계 전반적으로 문제가 야기됐던 안정성, 신뢰성 등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타 소개팅 앱과의 차별화를 보여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청 대상자에겐 △니콘 D5300+18-55VRII △랑콤 뉴 제니피크 유스 엑티베이팅 컨센트레이트 50ML 등 경품도 제공한다.
한편, ‘천만모여’는 앞서 체결된 LG유플러스와의 제휴 협약에 따라 LG유플러스 고객(멤버십 등급 GOLD 이상)에게 99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타 통신사 고객이라도 사전예약 기간에 우선 신청한 뒤 차후 LG유플러스로 번호이동을 할 경우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