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박명수 작곡가 유재환 ‘라스’ 녹화 “'아이유 덕후 교수' 앨범 노래실력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17 09: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박명수 작곡가 유재환 ‘라스’ 녹화 “'아이유 덕후 교수' 앨범 노래실력은?”…박명수 작곡가 유재환 ‘라스’ 녹화 “'아이유 덕후 교수' 앨범 노래실력은?”

‘무한도전’에서 박명수 작곡가로 유명세를 탄 유재환이 ‘라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했다.

16일 오후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측은 “유재환, 윤정수, 박나래, 오세득이 ‘라디오스타’ 녹화를 진행했으며 23일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녹화 콘셉트는 '드립의 신', 부제는 '입담 베테랑 특집'으로 한 관계자는 “이들은 알고 보니 입담 고수였다는 콘셉트로 모이게 됐다”며 “유재환의 숨겨진 입담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코미디언 윤정수, 박나래, 오세득 셰프 역시 특유의 개성있는 입담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유재환은 ‘무한도전 2015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박명수의 작곡가로 등장해 아이유와 함께 작업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유재환은 아이유의 팬임을 밝히며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유재환은 2008년 8월 싱글앨범 '아픔을 몰랐죠'라는 곡으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4년 박명수의 '명수네 떡볶이' 작사·피쳐링에 참여했다.

또 박명수의 G-Park Studio에서 UL이라는 이름으로 작사 작곡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영상=이원진 유튜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