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LF의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한가위를 맞아 오는 30일까지 추석 감사카드만 작성하면 신청인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대신 보내주는 추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LF몰의 '추석 감사카드 보내기' 이벤트는 평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었던 가족 친지나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LF몰에 작성하고 보내고 싶은 선물과 카드 전송방법(SNS, 이메일 등)을 선택하면 선물을 받는 이가 링크 URL을 통해 LF몰에 접속, 카드 메시지 및 선물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LF몰은 추석카드를 보내고 받는 자사몰 회원과 그 지인 총 380명에게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100만원 여행 상품권(20명), 롯데호텔 상품권(20명), 닥스 여성 토트백(20명), 정관장 홍삼톤 마일드(150명),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150명), 닥스 남성 반지갑(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드 발송 횟수는 무제한이며 카드를 보내고 받는 전원에게 LF몰에서 제공하는 에코백이 증정된다.
LF e-마케팅 BSU 김도운 부장은 "추석을 맞아 소중한 가족,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고객 입장에서 고민했고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LF몰이 제공하는 푸짐한 선물을 매개로 가족의 소중함과 따뜻함을 확인하는 뜻 깊은 명절 보낼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