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골프는 거리를 획기적으로 향상한 ‘G맥스’ 아이언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솔(헤드 바닥)과 페이스의 역할을 극대화해 임팩트시 반발력을 높였고, 길어진 헤드와 향상된 오프셋은 조금 빗맞았을 경우에도 방향성을 좋게 한다. 특히 롱아이언에는 ‘G30 SF Tec’ 드라이버에 적용된 스트레이트 플라이트 테크놀로지를 적용, 슬라이스를 방지하고 직선형 구질을 구현해준다. 골퍼의 체형과 구질에 맞게 정밀 피팅이 가능하며 전국 백화점 및 골프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39만(스틸)∼159만(그라파이트)원. ☎(02)3670-9819
◆나이키골프는 보온성·경량성·활동성을 극대화한 골프 웨어 ‘에어로로프트’ 재킷과 베스트를 출시한다. 에어로로프트 기술은 경량 단열 구조와 함께 패널 사이의 엔지니어드 레이저 컷 홀에서 열과 습기를 배출해 가볍고 따뜻하며 쾌적한 상태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총 5종이며 가격은 18만8000∼27만8000원이다. 나이키골프 공식 판매점 및 나이키닷컴(Nike.com/golf)에서 구매할 수 있다.
◆혼마골프는 오는 10월31일까지 클럽렌탈 서비스를 한다. 혼마는 100종류 이상 다양한 스펙의 렌탈 클럽을 갖추고 원하는 골퍼들에게 약 1주일간(배송기간 포함)간 렌탈해준다. 클럽 렌탈 서비스(www.honmagolf-rental.com/main.php)에 가입한 후 원하는 클럽을 주문하면 된다. ‘TW 727’ 시리즈 렌탈 클럽 이용 후 게시판에 후기를 작성하면 27명을 추첨해 혼마골프 우산도 증정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