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미쓰라진·권다현 10월2일 결혼 “타블로·투컷 모두 10월 장가간 이유는?”…미쓰라진·권다현 10월2일 결혼 “타블로·투컷 모두 10월 장가간 이유는?”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연기자 권다현이 10월2일 결혼한다.
스포츠 동아의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0월18일 에픽하이의 해외 단독콘서트가 예정되어 있어 신혼여행도 결혼식 직후 떠나지 않기로 했다.
미쓰라진이 공연준비에 한창인 까닭에 결혼식 준비는 예비신부인 권다현이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뿐만 아니라 권다현은 결혼 이후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으로 틈틈이 새 작품도 함께 검토하고 있다.
미쓰라진의 결혼으로 타블로 투컷 등 에픽하이 세 멤버는 모두 10월에 결혼하는 유부남이 된다.
타블로는 강혜정과 2008년 10월 결혼했고, 투컷은 이듬해 10월 두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결혼한 바 있다.
앞서 미쓰라진은 지난 8월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식 소식을 발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미쓰라진은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라고 입을 열었고 타블로는 "오 마이 갓. 설마?"라며 놀라워했다.
이에 미쓰라진은 "저도 드디어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10월 초 결혼합니다. 축하해 주십시오"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