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곡에 처음으로 시작하는 사업으로 인근지역을 대표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아파트로 주목받게 될 것이라는 기대와 관심을 모으며 벌써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수요자들 모두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원곡 제일 오투그란데’는 행정 구역상 안성에 속하지만 생활권 자체는 평택 소사벌지구와 인접하여 평택생활권을 누리게 되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또한 지역내 다양한 개발계획 및 개발호재들이 예정되어 있어 프리미엄의 가치를 더해주고 있다.
평택 ~ 제천 고속도로 송탄IC에 인접해 있으며, 이 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삼성전자 산업단지 고덕IC(2017년 완공예정)까지 10분대면 충분히 닿을 수 있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도 바로 인접해 있어서 수원, 동탄, 천안등 광역 교통망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원곡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부터는 평택 중학군으로 편성이 되기 때문에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제일건설은 창사이래 전국에 약 3만 5천여세대을 공급해 왔으며, 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2015년)’, ‘대한민국 친환경 아파트경영 대상(2014년)’,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2013년)’, ‘대한민국 금탑산업훈장 대통령상(2009년) 수상 등을 통해 건설 약 30년의 저력을 다져왔다
제일건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바로 앞 남산으로 쾌적한 단지 여건과 송탄IC와 서안성 IC를 가까이서 누릴수 있는 광역 접근성이 뛰어 날뿐 아니라 평택 소사벌 및 안성 시내로의 이동이 편리하다는 장점, 산단 출근길이 한 발 가까운 직주근접형 아파트라는 점에서 실수요자 및 투자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아 분양에 대한 문의전화가 많다고 전했다. 문의: 031-655-7277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