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인승 승합차를 렌터카로 이용하면 버스 전용차선 통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속도로 정체를 피할 수 있다. 단 차에 6인 이상 탑승해야 한다.
◆AJ 렌터카 - 추석 기간 승합차 이용 고객 55% 할인 혜택 제공
AJ렌터카는 추석을 맞아 이달 21~30일 동안 72시간 이상 승합차를 빌리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인승 그랜드 스타렉스를 기준으로 3일 빌릴 경우 가격은 기존보다 55% 할인된 약 27만이다. 이 가격은 서울에서 부산을 가는 6인 기준 KTX보다 저렴한 가격이다. 동승 1인 운전자 등록이 되기 때문에 교대 운전도 가능하다. 단 지점별로 추석 기간 영업을 하지 않는 곳이 있어서 예약을 하는 것이 유용하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의 CM송 영상에서 등장하는 AJ렌터카 횟수를 댓글로 남기면 3명을 선정해 AJ렌터카 24시간 무료이용권을 지급한다.
◆롯데 렌터카 - 롯데닷컴 이용하면 전 차종 50% 할인 혜택 제공
롯데렌터카는 롯데닷컴 전용 테마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닷컴 테마존을 통해 1일(24시간) 이상 단기 렌터카를 예약하면 11월 30일까지 내륙은 50%, 제주는 최대 70% 할인율(기간별 할인율 상이)이 적용된다.
서울에 사는 고객은 1만5000원의 요금을 내면 차를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인도받을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내비게이션 대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편안한 귀향길 빈번한 차 사고가 발생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도록 롯데렌터카는 신속한 보험대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170개 지점에서 야간 및 공휴일에도 배차가 가능하며 보험대차 이용 시 지가차량손해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렌터카는 이달 21일부터 10월 14일까지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마트 몰 10% 할인쿠폰(최대 1만원)을 제공한다. 또 11월 말까지 롯데카드로 단기렌터카 현장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20%까지 L.포인트로 대여료를 결제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