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권, 새 싱글 '너와 나' 발표…자이언티 윤미래 등 피쳐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3 17: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피망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전인권의 새 싱글 '너와 나'가 23일 오늘 정오에 발표된다. 지난 해 9월 선 보인 '2막 1장' 이후 1년여만인 이번 싱글 앨범은 전인권이 직접 작사, 작곡에 프로듀싱까지 맡아 오랜 시간 정성을 들였다. 도입부의 애잔한 트럼펫 솔로로 시작해 전인권의 절규하는 창법이 더욱 몰입도를 높였고, 후반부의 함께 부르는 부분엔 한국판 위아더월드를 연상케한다는 평이다.

특히 이번 싱글엔 전인권을 리스펙하는 자이언티, 윤미래, 타이거JK, 강승원, 서울전자음악단, 갤럭시익스프레스, 구남과여라이딩스텔라, 그레이프티 등 후배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각자의 장르 팝,락,힙합, 펑키, 포크, 소울 등의 융합을 통해 전인권이 평소 생각해 온 뮤지션들의 사회적 역할을 곡에 녹여냈다. 또한 최근 음악신에선 찾아 볼 수 없는 5분이 넘는 러닝타임 동안 세상에 대한 관심, 사랑과 평화의 전령사로서의 치열하게 살아가는 전인권을 담았다.

전인권의 음악은 23일 정오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으며 29일 임진강 생명평화축제와 30일 써니의 FM데이트를 시작으로 공연과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