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말띠 김하늘 "솔직담백한 표현이 좋겠다"…9월 25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9-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GQ 코리아]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김하늘이 1살 연하의 훈남 사업가와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자, 소속사는 "김하늘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업가와 1년째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 하지만 아직 결혼 계획은 없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1978년 2월 21일생인 김하늘은 말띠에 속한다.

9월 25일 김하늘의 운세는 "이성운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날이다. 오해살만한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솔직담백한 표현이 좋겠다" "주변의 시선을 끌 수 있으나 실속이 없다. 지나친 행동은 삼가 할 때"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행운은 약해지고 불운은 고개를 드는 날. 시비에 휘말리면 상대방의 처분에 맡기라"
84년생 - 날은 저물고 갈길은 멀더라도 서두르거나 허둥대지 말고 마음을 단단하게 가져라.
72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진전이 없고 뜻대로 안되면 차라리 휴식하는 것이 나은 운세.
60년생 - 아무리 어렵고 힘들더라도 다른 사람에게 초라하게 보이지 마라. 자신감이 필요.
48년생 - 가지가 흔들리면 고요할 수 없다. 아랫사람 관리에 신경을 써야될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외출에서 만남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는 운세이다. 튀띠, 원숭이띠를 만난다면 문제를 해결해줄 것이다"
85년생 - 얕은 재주를 가지고 자랑하지 마라. 좀더 배우는 자세가 필요한 운세다.
73년생 - 적은 슬픔이나 고통은 큰 불행을 이겨내는 데 밑거름이 된다. 실망하지 말 것.
61년생 - 여유를 가지고 여행을 가든지 쉬는 것이 좋은 운세. 충분한 휴식이 내일을 보장.
49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겸손한 자세를 가지면 많은 사람이 내편이 된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주변의 의견을 수렴하여 조언을 받아들이면 좋은 결과가 있다"
86년생 - 혼자만의 생각으로 처리하면 실수하기 쉬운 대니 윗사람의 조언을 참고할 것.
74년생 - 끈기와 성실이 마침내 빛을 보게되는 운세로 가정과 직장에서 고민이 해결된다.
62년생 - 동료나 친인척간의 불편은 대화로 풀며 적극적으로 추진하면 일이 이루어진다.
50년생 - 어려운 일은 남에게 맡기고 물러나서 쉬는 것이 현명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훈훈한 봄바람에 단비가 내리니 드디어 싹이 돋아나는 운세다. 막혔던 일이 풀어지고 자신의 뜻이 관철되는 운세니 맘껏 실력을 발휘하라. 동북쪽에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87년생 - 이성간에 기다리던 소식이 오거나 해후를 해 사랑과 우정을 만끽할 운세.
75년생 - 능력과 타이밍이 맞아떨어지는 때다. 용기와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라.
63년생 - 재물이 밖에 있으니 부지런히 나아가 활동하면 능히 얻을 있는 때.
51년생 - 주택의 수리나 가구의 변동으로 주변의 환경을 변화해주면 운이 따르는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노력해도 결과물을 얻을 수 없는 때이니 침묵과 관조로 일관함이 좋은 날이다"
88년생 - 남의 비밀이나 자기 비밀을 함부로 얘기하면 모함에 빠지기 쉬우니 조심.
76년생 - 남의 일은 아예 거들떠보지도 말고 오직 당신 일에만 충실해야할 운세.
64년생 - 기계나 도구는 실수를 봐주지 않으니 평소에 매일 하던 일이라도 확실히 할 것.
52년생 - 꼭 참석해야할 애경사나 금전고지서를 잊어버리는 실수를 하는 때니 확인 필요.

▶뱀띠 오늘의 운세 "시비거리나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나, 피할 수 있다면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89년생 - 이성과 친구의 만남에 신중 하라. 엉뚱한 일에 말려들기 쉽다.
77년생 - 집중이 안되고 작업은 더디기만 하다. 잠시 여유를 같고 쉬어 볼 때.
65년생 - 다 잡은 듯 했는데 놓치니 허망하구나. 미련을 버리고 새 일을 찾아 볼 때
53년생 - 오래 전부터 있었던 것에서 새로움을 느끼게 된다. 마음만 갖지 말고 행동으로 표현하라.

▶말띠 오늘의 운세 "이성운에 적신호가 들어오는 날이다. 오해살만한 일은 만들지 않는 것이 좋으며 솔직담백한 표현이 좋겠다"
90년생 - 정주지 마라. 만남보다 헤어짐에 문제가 생기나 처신이 바르면 길하다.
78년생 - 주변의 시선을 끌 수 있으나 실속이 없다. 지나친 행동은 삼가 할 때.
66년생 - 잘난 체 하지 마라. 뒷수습을 감당키 어렵다. 자신을 낮추어야 할 때.
54년생 - 얻음 보다 잃음이 크다. 밖보다 안의 문제이니 자신을 돌아 봐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아이디어가 샘솟고 창의력이 발휘되는 날이다. 이런 날 게임에만 빠져있다면 곤란하다"
91년생 - 진취적 행동이 미움을 사기 쉽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79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시선을 끈다.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67년생 - 자신감이 생기니 일의 순서만 제대로 파악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55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운. 신속하게 행동함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오후에 멀리 출타할 일이 생긴다. 교통사고에 유의할 것"
92년생 - 충돌과 분쟁이 따라 다니니 언행에 신중하고 남보다 먼저 나서지 말 것
80년생 - 시작한 일이 주변의 여건으로 힘들어지나 참고 묵묵히 지키면 길하다.
68년생 - 들어오고 나가는 것이 빈번하지만 바쁘기만 하고 실속은 없는 운세.
56년생 - 참고 기다리면 좋은 때. 근골에 이상이 생기니 무리한 운동은 삼가 할 것

▶닭띠 오늘의 운세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기 마련. 집착을 버리는 것이 좋다"
93년생 - 힘든 일을 혼자 하려하면 어려우니 역시 도움을 구해야한다.
81년생 -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변을 대하라.
69년생 - 주머니 사정을 봐가면서 지출계획을 잡을 것.
57년생 - 자녀에게 너무 지나친 간섭은 좋지 않다.

▶개띠 오늘의 운세 "얇은 귀로 상대의 말대로 따라가다가는 큰 코 다친다"
94년생 - 조금은 힘에 부치더라도 끝까지 밀어붙이면 내 것이 되는 운세니 참고.
82년생 - 침체되었던 일이 활기차게 진행되어 바쁘면서도 편안한 한 주간이 되는 운세.
70년생 - 붉은 진달래꽃이 피는 언덕에서 우연히 옛날의 가인(佳人)을 만나는 때.
58년생 - 매사에 앞장서서 적극 추진하면 존경과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운세.

▶돼지띠 오늘의 운세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되는 일도 없다. 차분히 관망하는 것이 좋겠다"
83년생 - 친구나 연인과 대립상태라면 내가 자존심을 죽이고 대화로써 풀어야할 때.
71년생 - 동료나 형제간에 사소한 일로 우애가 금가는 때. 절대로 언성을 높이지 말 것.
59년생 - 당신의 신용과 정직성이 도마 위에 오르는 운세니 피하지 말고 정면 대응하라.
47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면 생각지 못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때.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