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선물 제안전’에서는 일화의 우수한 인삼 연구기술로 개발된 ‘진스트15 앰플플러스’, ‘자연에서온 홍삼순액’, ‘6년근 홍삼농축액’, ‘6년근 홍삼진액플러스’ 등을 최대 3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MD가 엄선한 ‘카페 코나퀸즈 코나 스페셜티 홀빈’, ‘경주 천년한우 1+등급 명품 혼합세트’ 등 총 200여개의 신선/가공식품, 한과/견과세트,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일화몰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 2인’(1명), ‘명품 코치백’(1명), ‘진스트15 앰플플러스’(3명), ‘투스카로라 구스다운’(2명), ‘아발론 샴푸 & 컨디셔너 세트’(5명) 등을 내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4일까지이며, 일화몰 이벤트 페이지의 게시판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다.
안토시아닌이 풍부한 ‘야생아사이베리와 전통칡즙’, ‘비락두유’ 등 비락을 대표하는 음료 선물세트를 비롯해 ‘바로먹는 단호박죽’, ‘고구마죽’ 등 레토르트 식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무료 배송된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 선물을 MMS로 간편하게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 방법은 동원몰 동원 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모바일웹 URL이 전송된다. URL을 클릭해서 모바일웹 접속 후 해당 선물교환권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 휴대폰번호, 감사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동원몰은 기프티모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8일까지 기프티모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적립금은 10월5일 일괄지급된다.
돌 코리아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과 취향에 맞춰 총 5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 중 ‘종합선물세트(5만원)’는 돌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까다롭게 재배해 당도가 높은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용과, 파파야, 자몽, 그리고 곡성멜론과 국내산 이색 열대과일 패션후르츠로 구성됐다.
명절 선물세트는 3만원 이상 세트는 무료로 배송되며, 10건 이상 주문 시 선물세트 내에 명함을 동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