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학원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경우 우량 본사가 운영하고 체계적인 교재,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브랜드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가맹점 수가 많고, 학부모 인지도가 높은 학원 브랜드는 창업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고,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천재교육(회장 최용준) 계열사 ㈜해법에듀(사장 소대봉)의 초중등 수학 전문 브랜드 e해법수학은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서 사업설명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번 창업설명회는 특히 10월부터 대대적으로 개최될 예정으로, 10월 6일(화) 하남을 시작으로 10월 31일(토) 구리까지 총 28회에 걸쳐 전국적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사전 문의 및 신청 후 해당 일자 사업설명회에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해법에듀 수학사업단 나상균 단장은 "e해법수학은 각 가맹점의 성장이 브랜드의 이익이 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마케팅이 물심양면으로 지원된다”며, “이번 전국사업설명회를 통해 e해법수학 학원 창업 및 운영 노하우를 비롯하여 e해법수학만의 차별화된 자기계발 교육(향상 교육 과정, 전문가 과정, 스토리텔링 수학지도사, 자기주도학습 지도사 과정 등), 본사 컨설팅 지원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성공적인 학원 창업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초중등 수학 No.1브랜드 e해법수학/셀파수학교실 창업설명회 문의는 전화(1577-2090) 및 각 지역지사 번호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e해법수학 공식 홈페이지(www.e-h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