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팝업스토어가 오픈된다. 또 아이콘은 팬사인회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난다.
지난 1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매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한 아이콘의 앨범 발매를 기념해 7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가 개설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이콘 데뷔 하프앨범은 물론 콘서트 MD상품, '믹스앤매치' DVD, 'W.I.N' DVD 등 아이콘의 소중한 순간을 담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아이콘 팝업스토어 단독 포스터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팬사인회 초대권, 멤버별 사인이 담긴 아이템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17일에는 아이콘이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 팬들과 더 가까이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17일 오후5시부터 7시까지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본 사인회는 아이콘 팝업스토어 내 이벤트에서 당첨된 고객들과 YG이샵을 통해 데뷔 하프앨범을 구매한 고객들, 아이콘 공식 팬카페 중 추첨을 통해 모집된 팬들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당첨자는 16일 오후3시 YG이샵 공지 페이지, 아이콘 공식 팬카페의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