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테크의 황의식 대표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호호방석은 앉는 사람의 체중과 면적에 맞게 독립된 4각 디자인의 56개의 에어쿠션(Air Cushion)이 체중의 압력을 골고루 분산해주고 원활한 통풍 효과로 인해 특정 부분에 체중이 실리는 현상을 방지하고 편안한 착좌감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지난 25년간 반도체 씰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의료기기를 개발생산하고 있는 ㈜씰테크의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탄생시킨 호호방석은 올 해 9월 대중들에게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첫 선을 보였고 추석 연휴와 입시의 시즌과 맞물려 효도선물과 수험생들의 선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와 관련해 한 온라인 쇼핑몰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의 방석 구입의 트렌드는 기능성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직장인과 학생 및 가정에서의 수요 증가가 예상되기 때문에 호호방석의 판매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라고 밝혔다
㈜씰테크는 2009년 산업자원부로부터 세계 일류화 상품 인증을 받은 기업으로 유럽수출인증(CE), 품질관리 기준 적합서, 고령친화 우수제품 지정 등의 인증 실적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보장 받고 있다.
현재 호호방석은 롯데닷컴, CJ MALL, 롯데아이몰, GS SHOP, NS MALL을 통해 온라인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오는 10월14일~17일 ‘독일 뒤셀도르프 재활 박람회’에 참가하는 ㈜씰테크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을 해외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