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YG 신인그룹 아이콘의 타이틀곡 ‘리듬 타’의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6일 오후 공식블로그(www.yg-life.com)를 통해 ‘iKON - '리듬 타(RHYTHM TA)' DANCE PRACTICE’라는 제목의 ‘리듬 타’ 안무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멤버들은 편안하면서도 개성이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안무를 맞추고 있다. ‘리듬 타’의 강렬한 트랩비트에 맞는 화려하고 절도있는 멋진 안무가 눈길을 끌었으며, 각자 파트별 멤버들의 자유로운 퍼포먼스 또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이번 ‘리듬 타’ 안무에는 영화 ‘스텝업5’의 안무가이자 ‘지디태양’의 ‘굿보이’, 태양의 ‘링가링가’, 빅뱅의 ‘뱅뱅뱅’ 등을 통해 역동적이고 독특한 스타일의 퍼포먼스를 만들어 온 패리스 고블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콘은 지난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첫 음악 방송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의 자연스러운 표정과 제스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벽한 무대로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아이콘은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표하면서 국내외 차트 정상을 석권했고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데뷔콘서트 '쇼타임'에서 1만3000여팬들을 열광시키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또 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취향저격'으로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