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유해진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는 날"…10월 11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1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유해진 오늘의 운세[사진=tvN '삼시세끼-어촌편2'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유해진이 지난 9일 첫 방송된 tvN '삼시세끼-어촌편2'에서 진솔하고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1970년 1월 4일생인 유해진은 개띠에 속한다.

10월 11일 유해진의 운세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이 있다. 세심한 점검이 필요한 날."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좋은 날이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남녀 공히 애정운이 길한 날. 사랑고백과 만남에 좋은 날."
84년생 - 요행을 바라거나 남에게 일을 미루다가는 배보다 배꼽이 커지는 운세이니 조심.
72년생 - 침체되었던 일이 회복되거나 서서히 진행되는 운세이나 너무 들뜨지는 말 것.
60년생 - 한가지 일로 여러 사람이 경쟁할 운세이니 혼자 생각하지 말고 자문을 구할 것.
48년생 - 사거나 팔거나 너무 시간을 끌면 손해보는 운세니 바로바로 처리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에너지가 충만한 날. 설혹 운세가 그리 좋지 않아도 나의 기운으로 헤쳐나갈 수 있다.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대처하라."
85년생 - 금주에는 무조건 진실한 대화가 당신을 살려주는 운세다. 침묵하면 그만큼 손해.
73년생 - 덕을 행하고 선을 쌓을 때 다른 사람들이 모르게 하라. 그럴수록 더욱 빛이 난다.
61년생 - 요령을 피우거나 편법을 쓰면 일이 더욱 꼬이는 때니 그냥 우직하게 밀고 나가라.
49년생 - 새순이 돋아나는 봄동산의 나무처럼 활기와 의욕이 솟아오르는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남의 말을 믿고 일을 추진하다가는 낭패를 당하는 운세이니 유혹하는 자를 조심할 것. ㄱ, ㄴ, ㅎ 성씨를 특히 주의하고 여럿이 모이는 장소나 남서쪽으로의 이동을 삼가야할 때."
86년생 - 친구 따라 강남 갔다가 손해만 보는 운세이니 경거망동을 삼갈 것.
74년생 - 아무리 착하게 생긴 사람이라도 경솔하게 대하지 말라. 자칫하면 당하는 운세이다.
62년생 - 사방에 시비와 구설이 덤비는 때니 쓸데없는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다.
50년생 - 소송이나 결정을 내려야하는 일은 되도록 미루는 것이 유리한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것도 좋지만 지나친 혁신은 좋지 못한 평판을 얻게 된다. 주위의 조언을 구할 것."
87년생 - 좋은 경치는 먼 곳에만 있는 것이 아니니 가까운 데서 인연을 찾을 것.
75년생 - 한낮의 해도 저녁이 되면 지는 법이니 하루살이 일에 만족하지 말고 노력할 때.
63년생 - 남의 머리는 깎아도 제 머리는 못 깎는 법이니 매사에 장담하지 말 것.
51년생 - 상문살이 동하는 때니 산일을 함부로 하거나 상가(喪家)에 가는 것을 주의

▶용띠 오늘의 운세 "급할수록 돌아가라. 일의 진행이 답답하지만, 쥐띠의 도움을 받는다면 의외로 쉽게 풀린다."
88년생 - 작은 일에 충실해야 큰 것을 얻거나 다음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운세.
76년생 - 뜬구름 잡으려고 설치지 말고 평소의 일에 충실해야 손재수와 망신살이 사라진다.
64년생 - 매사에 극단적인 대립은 절대 피하라. 극을 달리면 내가 더 위험하고 손해보는 때.
52년생 -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해야지 무조건 취하려면 하나도 못 얻는 운세.

▶뱀띠 오늘의 운세 "완결되지 못한 일들이 산재해 있으니 마음이 편하지 못하다. 차분하게 마무리 짓는 것이 좋다."
89년생 - 즐거운 만남이 불쾌한 헤어짐이 될 수 있으니 마무리에 신경 쓸 것
77년생 - 마지막 도장을 찍을 때까지 방심하지 말고 확인과 점검을 철저히 할 것.
65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들지 마라. 길 보다 흉이 크니 오래된 인연에 만족하라.
53년생 - 생활에 대한 짜증으로 일탈을 꿈꿀 수 있으나 자중하여 지킴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 "어느 쪽으로도 치우침이 없이 절도에 맞는 것을 중용이라 한다. 중용의 미덕을 발휘한다면 허물도 없을 것이고 행운 또한 따를 것이다."
90년생 - 위로부터 받은 도움만큼 아래로도 아낌없이 베푸니 상통하달하는 운세.
78년생 - 재물이 소리 없이 들어오니 분탈의 염려가 없다. 베풀면 얻음이 크다.
66년생 - 동료와 합심하여 추진하면 성사가 쉬운 때니 무조건 뭉쳐라.
54년생 - 행동에 기지와 순발력이 빛나게 되니 나서서 인도함에 용이 한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외부적으로 큰 일을 벌이기보다는 집안에서 하던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은 운세. 욕심을 버리고 내실을 다지자."
91년생 - 정신적 스트레스가 심할 때이니 잠시 휴식을 취함도 좋은 방법이다.
79년생 - 안과 밖으로 간섭이 많아지는 때. 마음을 넓게 갖고 행동해야 할 때.
67년생 - 아랫사람으로 인하여 말썽이 생기기 쉽다. 내부단속이 필요한 때.
55년생 - 결과 없는 일에 미련을 두지 마라. 신속한 마음의 정리가 필요한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긴장을 풀고 편안한 마음으로 사물을 바라보면 해답이 나온다."
92년생 - 고정관념을 버리고 사물을 볼 것.
80년생 - 관찰력이 뛰어나면 지혜가 나온다.
68년생 - 현재 여건이 좋지 않으니 자중할 것.
56년생 - 주변에 도움줄 사람이 숨어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힘들었던 사건이 해결되니 주변의 지원 덕분이다."
93년생 - 전화위복. 역시 시작하길 잘 했다.
81년생 - 걱정없는 하루가 지나간다.
69년생 - 욕심을 작게 하면 오히려 좋은 일이 생긴다.
57년생 - 작은 것에 만족할 줄 알면 어려움이 없다.

▶개띠 오늘의 운세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는 말이 있다. 세심한 점검이 필요한 날."
94년생 - 덜렁대다가는 큰 코 다친다. 두세 번 확인할 것.
82년생 - 선배나 윗사람의 충고를 귀담아 들으면 손해보지 않는다.
70년생 - 뜻하지 않았던 부수입이 생기니 기분좋은 날이다.
58년생 - 주변정리가 필요한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래된 소원을 성취하는 날. 기다림이 컸으니 기쁨도 크다."
83년생 - 그동안 사고싶어 했던 것이 있었다면 오늘 추진해보는 것이 좋겠다.
71년생 - 새롭게 추진할 일은 오늘 시작함이 좋다.
59년생 -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돈쓸 일 생긴다.
47년생 - 사회사업에 관심가지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