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최대 복합 리조트 단지에 위치한 카시아 푸껫은 지난 9월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전문 사이트 빌리어네어닷컴(billionaire.com)으로부터 ‘세계 최고의 신규 호텔 10 (The 10 Best New Hotels Around the World)’에 선정됐다.
이 호텔은 가족, 친구, 연인 등의 여행객들을 고루 만족시키기 위한 공간 인테리어와 개인화된 서비스가 특징이다.
호텔 로비에는 유명 거리 예술가들의 작품을 곳곳에 배치해 젊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객실에서 라군, 바다, 공원 등 주변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전용 해변인 방타오비치(Bang Tao Beach)가 바로 연된다.
호텔 부대시설인 마켓 23 카페 (Market 23 Cafe)에서는 다양한 식음료 및 생활용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투숙객들과 자유롭게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두 개의 수영장과 파티를 즐기는 여행객을 위해 전문 DJ가 상주하는 스트리트 바(Street Bar),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칠칠 스파(Chill-Chill Spa), 키즈 클럽(Kids Club) 등의 시설을 운영한다.
또 전담팀을 꾸려 주변 섬 관광, 쇼핑, 야시장 (the Cherngtalay Night Market) 나들이 등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여행객들은 투숙 전에 미리 선호하는 객실 형태, 공항까지의 교통편, 스파, 객실 청소 등 원하는 부가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카시아 푸껫 공식 홈페이지((http://www.cassia.com) 또는 호텔에서 직접 신청하면 된다.
한편 카시아 푸껫은 개관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카시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cassia.com)를 통해 예약을 완료한 고객에게 1박 이상 예약 시 추가로 1박 무료 숙박 및 조식(2인) 이용의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