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배서더 호텔 그룹, 개관 60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3 09: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코르 앰배서더 호텔 그룹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올해로 개관 60주년을 맞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지난 1일부터 오는 11월29일까지 개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60년간 한결같이 앰배서더 호텔을 아껴준 고객들을 위한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60일간 매일 6000 포인트를 드립니다'라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Ambatel.com 무료 회원가입 후 앰배서더 호텔 객실 예약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앰배텔 포인트 6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 '앰배서더와 함께 한 지난 60년의 기억을 나눠주세요' 이벤트는 지난 60년간 앰배서더 호텔과의 추억이 담긴 사연 및 기념물 공모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심사를 통해 총 100명에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프레지덴셜 스위트 숙박권 (2인기준, 조식포함)을 비롯해 와인세트까지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앰배서더 호텔에 관한 QUIZ를 맞혀주세요!' 앰배서더 호텔과 관련된 퀴즈 3문제를 맞추면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앰배서더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호텔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 '60자로 전하는 60주년 축하메시지 쓰기'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단 60자에 맞춰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참신한 축하글을 쓴 60명에게 앰배서더 호텔 5만원권/10만원권 상품권 및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개관 60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 통합 예약 사이트 Ambatel.com 및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ambatel)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민영호텔이다.

1955년 10월 ‘금수장’이라는 작은 호텔로 시작해 60년간 호텔업 외길을 걸어온 국내 토종 호텔 전문 기업으로 현재 주요 도시 6곳에서 총 17개의 호텔 체인을 보유하고 있다.

1987년 프랑스의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아코르(Accor)사와 파트너십을 맺어 풀만, 노보텔, 이비스 등 다양한 해외 호텔 브랜드를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