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화 김동완의 새 앨범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7일 미니앨범 ‘D’의 수록곡 ‘PIEC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동완이 14일 자정 자신의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I’M FIN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니앨범 ‘D’의 첫 번째 티저 ‘PIECE’에 이어 공개된 타이틀 곡 ‘I’M FINE’의 티저 영상은 계절감을 더한 따스한 영상미와 함께 기타, 피아노의 아름다운 선율이 매력적인 모던락 사운드와 담담한 듯 애절한 김동완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오는 21일 공개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김동완의 이번 타이틀 곡 ‘I’M FINE’은 정기고X소유 ‘썸’, 에일리 ‘손대지마’, 마마무 ‘Mr.애매모호’ 등을 작업한 유명 작사가 민연재가 작업에 참여한 미디움 템포의 곡으로, 이별 후 시린 마음을 노래해 올 가을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곡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오는 21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D’를 발표하는 김동완은 이번 미니앨범을 통해 약 7년 만에 솔로가수로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예능 등 활발한 활동에 나설 것을 예고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CI ENT 측은, “김동완의 새 앨범 타이틀 곡 ‘I’M FINE’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미니앨범 ‘D’를 통해 올 가을, 김동완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21일 공개되는 김동완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각종 음악 프로그램 등 오랜만에 솔로 활동을 시작하는 김동완에게도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