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전액할부를 통한 중고차 구매 시 월납입금액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좋은 조건으로 많은 혜택까지 보며 현명하게 내 차 마련을 할 수 있어 중고차전액할부는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업체인 ‘할부-닷컴’ 관계자는 “높은 금리의 중고차할부로 자동차를 구매하게 될 경우 오히려 월납입금에 대한 부담이 큰데, 요즘은 저렴한 금리로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들이 다양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개인마다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금융전문가 또는 중고차전액할부에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중고차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피해를 줄일 수 있다”고 조언했다.
실제로 온라인사이트 곳곳은 물론 길거리 현수막에서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가능’이라는 과장 문구를 쉽게 볼 수 있다. 이는 저신용자 등 일반 소비자를 현혹해 고금리를 적용하는 등 피해를 입히는 경우가 허다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무조건’이라는 과장광고에 속아 넘어가서는 안 되며, 중고차전액할부에 대한 정확한 지식을 갖고 올바르게 중고차를 구입하는 안목을 길러야 한다.
특히 경제적인 여건과 함께 신용등급 때문에 중고차가 필요했지만 구매하지 못 했던 이들을 위해 최저금리의 중고차전액할부 시스템을 적극 도입해 학생, 주부, 저신용자, 타사할부거절자 등 모두 간단한 절차만으로 가격적인 부담을 덜 수 있게 했다. ‘할부-닷컴’의 중고차전액할부는 4.7%의 금리와 최장 48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할부-닷컴’은 24시간 중고차 전문 상담가가 대기해 있어 서울중고자동차, 부산중고자동차, 시흥중고자동차, 대전중고자동차, 대구중고자동차, 광주중고자동차, 인천중고자동차, 울산중고자동차, 수원중고자동차에서 언제 어디서든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할부-닷컴’ 홈페이지(http://bit.ly/1Jtjmnh)를 참고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