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포토] 클레어 맥과이어, '귀엽게 브이'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15 21: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15일 오후 영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가 서울 강남구 청감 사거리에 한국 최초의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오픈을 기념해 포토행사가 열렸다. 영국인 싱어송라이터 클레어 맥과이어가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전도연, 유아인, 송지효, 이종석, 손예진, 이정재, 수지, 김고은, 블락비 지코, 클레어 맥과이어, 자우림 밴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버버리의 장인정신과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영국에서 내한한 장인들이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트렌치 코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직접 시연할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트렌치, 스카프, 가방 등에 이니셜을 새겨주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버버리의 장인정신과 전문성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이 행사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은 브리티시 럭셔리의 모든 면모를 보여주는 한국 최초 매장으로 국내 최대의 가장 다양한 상품 군을 보유하고 있다. 지하 2개층과 루프 탑을 포함한 지상 11개층, 총 13층 건물로 플래그십 매장이면서 동시에 버버리 코리아의 본사가 위치한 헤드 쿼터로 버버리의 크리에이티브 총괄 책임자(CCC)이자 최고 경영자(CEO)인 크리스토퍼 베일리의 감독하에 디자인 되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