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원숭이띠 조혜정 "목표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라"…10월 20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0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조혜정 오늘의 운세[사진=조혜정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조재현의 딸 조혜정이 MBC 에브리원 웹드라마 '상상고양이'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았다.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동명의 인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상상고양이'에서 조혜정은 여주인공인 오나우 역을 맡을 예정이다. 특히 남주인공 현장현 역에는 배우 유승호가 낙점된 상태다.

1992년 12월 22일생인 조혜정은 원숭이띠에 속한다.

10월 20일 조혜정의 운세는 "걱정거리가 하나둘 쌓이니 마음은 무겁기만하다." "목표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안개속을 지나 광명을 찾는다. 태양과 강이 서로 비치니 그 빛은 찬란하기만 하다."
84년생 - 미루어두었던 계획을 새로 시작하기에 좋은 날.
72년생 - 이성운에 행운이 따르는 날. 상대방을 존중하는 자세가 중요함.
60년생 - 모든 일이 잘 풀어지다가 이성문제에 손재와 구설수가 따르니 신중을 기해라.
48년생 - 상대방의 기분을 조금 더 헤아려주면 매사에 금상첨화가 된다.

▶소띠 오늘의 운세 "하는 일마다 내 뜻대로 이루어진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매사에 최대한 능력을 발휘할 것."
85년생 - 독수리가 높은 하늘에서 날개를 활짝 펴는 운세니 취직이나 시험 등에 좋은 때.
73년생 - 콩 심은데 콩 나고 팥 심은데 팥 나듯이 당신의 진실과 노력이 결실을 거두는 운.
61년생 - 무슨 일이든 시작한 사람이 끝을 내고 한번 마음먹은 일은 미루지 말 것.
49년생 - 망건 쓰다가 파장하는 운세니 쓸데없이 망설이거나 늦추지 말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마음이 어수선하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취미와 여가활동을 즐기기에 좋은 날."
86년생 - 성급한 마음으로 계획을 변경하지 마라. 진득하게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한 때.
74년생 - 근면과 성실함은 인정받는데 재치와 유머만 더한다면 금상첨화인 때.
62년생 - 소 잃고 외양간 고치기 쉬운 운세니 사전에 철저한 준비와 점검이 필요하다.
50년생 -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뒤에서 남들이 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인 좋은 때.

▶토끼띠 오늘의 운세 "남을 해치는 말은 도리어 자신을 해치게 된다. 온순한 마음으로 너그럽게 포용해주어야할 운세."
87년생 - 한 손으로는 소리가 나지 않는 법. 매사에 여럿이 함께 하는 것이 낫다.
7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옮기지 말 것. 괜한 구설수에 휘말리기 쉬운 운세다.
63년생 - 건강이 염려되는 운세다. 미리 미리 병원에 가서 검진해 볼 것.
51년생 - 재물 때문에 맘이 상하기 쉬운 운세. 조금 손해 보는 편이 마음 편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 "하나의 일에 대해 정신집중이 잘 되는 날이니 상인은 입찰, 등록이 길하고 학생은 시험보기에 좋다."
88년생 - 남의 말을 먼저 다 들은 후에 내 얘기를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한 때.
76년생 - 지나친 자존심이나 수치심은 일의 해결에 도움이 안되니 겸손하거나 당당할 것.
64년생 - 때로는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없더라도 내일을 기약하고 웃어 넘겨야할 때.
52년생 - 만일 분쟁이 일어나면 중립을 지키거나 최종 판단은 다른 사람에게 맡겨라.

▶뱀띠 오늘의 운세 "힘들게 시작하였으나 끝에가서 빛을 보는 운세. 행운을 바라지 않았으나 오히려 행운이 찾아든다."
89년생 - 임기응변이나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더욱 효과적이고 빛이 나는 때.
77년생 - 형식이나 법규에 얽매이지 말고 유연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더 좋은 운세.
65년생 - 미루어지던 인허가 사항이나 계획이 이제야 결말이 나고 새로 시작할 수 있는 운.
53년생 - 작은 일이라도 남을 믿지 말고 철저한 원인분석과 확인 점검이 필요한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이니, 합심협력으로 열심히 하면 이득이 있다. 화재, 감기 조심."
90년생 -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나 결과가 좋지 않는 때니 실망하지 말 것.
78년생 - 일이 될 듯 말듯하니 감질만 나고 결과는 없는 때니 서둘러 끝냄이 좋다.
66년생 - 작은 것은 얻고 큰 것은 잃는다. 투자는 작은 것으로 속전속결이 이롭다.
54년생 - 하던 일은 곧 마무리 되고 또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된다.

▶양띠 오늘의 운세 "상대를 지나치게 믿는 것은 좋은 현상이 아니니 신중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이다."
91년생 - 큰일은 성사되기 어려우나 작은 일은 서둘러 진행하면 이루어진다.
79년생 - 근심이 앞서니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는 때. 담대히 맞서면 길하다.
67년생 - 때를 만나도 나갈 줄 모르니 기회를 놓친다. 순발력이 필요한 때.
55년생 - 결과에 인색하지 말고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면 좋은 결과를 얻는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걱정거리가 하나둘 쌓이니 마음은 무겁기만하다."
92년생 - 목표가 있다면 흔들리지 말라.
80년생 - 보다 큰 희망을 가지고 다음을 다져야한다.
68년생 - 말이 많다 보면 실수를 하게 됨을 명심하라.
56년생 - 자신을 낮출수록 오히려 높아지니 겸손한 처신에 행운이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심리적으로는 불쾌하나 일은 그럭저럭 잘 풀리는 날이다. 조금 답답하더라도 참는 것이 좋겠다."
93년생 - 좋은 생각에 좋은 결과가 있다.
81년생 - 건강관리는 젊어서부터 해야한다.
69년생 - 현실성 있는 계획만이 살아남는다.
57년생 - 대인관계가 원만하게 이루어진다.

▶개띠 오늘의 운세 "여유있게 시작하나 일해야 할 것은 두 배로 늘어나는 날이다."
94년생 - 몸과 마음이 쉽게 지치는 날. 심한 운동은 좋지 않다.
82년생 -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조심할 것.
70년생 - 노력과 투자를 계속해야하는 날.
58년생 - 물러나서 관망하는 것이 좋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정의롭지 못한 수단은 끝내 실패하고 만다는 것을 알아야한다."
83년생 - 이성친구와의 사이에 말다툼이 생기기 쉬운 날이다.
71년생 - 빨리 피는 꽃이 빨리 진다. 서두르는 것보다 천천히 하는 것이 훨씬 도움이 된다.
59년생 - 직장이나 사업에 회의가 오더라도 현 위치에서 만족을 찾아라. 변동은 위험.
47년생 - 신경성 질환이 찾아오는 때니 마음 편하게 먹는 것이 가장 좋은 보약이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