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 980가구 이달 23일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10: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1층, 지상 24~25층, 10개 동 총 980가구 규모…중소형으로만 구성

호반건설이 이달 분양하는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의 단지 조감도 [이미지=호반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호반건설은 오는 23일 인천 가정지구 5블록(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일원)에 짓는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은 지하 1층, 지상 24~25층, 10개 동 총 980가구(일반분양 662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73~84㎡(이하 전용면적 기준)의 중소형으로만 구성된다.

해당 단지는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일조권 및 통풍을 극대화하며, 4베이 혁신 설계로 서비스면적 확대에 따른 넓은 실거주 공간을 제공한다. 4가지 가변형 벽체를 통해 소비자 입맛에 맞는 공간 활용도 가능하다.

호반건설은 주부의 가사 동선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으며, 주방 팬트리(pantry)와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 룸, 서재형 거실장(일부 타입) 등을 통해 넉넉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도 제공한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은 서측으로 인천 청라지구, 동측으로 루원시티와 연접 개발돼 인천 서부권역에서 후속 개발 호재를 갖고 있다. 개통 예정인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루원시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서인천 IC 연결 도로 등이 가깝다. 인천공항 고속도로도 약 3km 거리에 있어 서울 접근성뿐만 아니라 광역 교통망도 좋다.

테니스장 및 다양한 운동 시설이 마련된 인천 아시아주경기장이 인접해 있고, 단지 옆으로 예정된 수변 공원과 축곶산 산책로가 쾌적한 생활을 돕는다. 가원초등학교와 어린이집 등이 도보 통학권이며, 인근 학교 용지도 예정돼 있어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또한 단지 옆으로 중심상업용지 및 근린생활시설용지가 있고, 롯데마트 및 홈플러스(청라지구) 등도 가까워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야외 커뮤니티 공간과 휴게 정원, 동별 무인 택배시스템, 헬스장, 키즈 카페, 실내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마련된다. 지상에는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돼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은 가정지구 내에서도 중심지에 위치해 교통과 생활 편의, 교육 등 주거 여건이 뛰어나다”며 “이미 인천권역에 8000여가구의 호반베르디움을 공급하는 등 지역 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좋은 청약 결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약 일정은 이달 27일 특별 공급을 시작으로 28일 1순위, 2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4일이며, 계약 기간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22만원이며,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가정동 113번지 일원에 마련된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8년 1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