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스타(STAR) 특별전 가보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1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엑스아쿠아리움제공]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코엑스아쿠아리움은 디즈니 에니메이션 영화 '니모'의 바다 속 친구들인 상어(Shark), 거북이(Turtle), 가오리(Ray)에 대해 집중 탐구하고, 수중세계 사진(Art)전시를 함께 관람하면서 가을의 문화감성 바다에 풍덩 빠질 수 있는 '스타(STAR)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스타(STAR) 특별전'은 열대어와 산호가 그려내는 아름다운 「산호미술관」 전시테마관에 수중세계 사진전 「아트 인 아쿠아리움」을 개최하여 문화전시와 아쿠아리움이 콜라보레이션하는 특별한 컨셉으로 구성하였다.

스쿠버 다이빙 전문지 「수중세계」의 이선명, 김상준 촬영기자의 사진작품 12점과 자연걸작(Live art) 8점을 공동전시 함으로써 관람객들에게 살아있는 자연걸과 사진 속 수중세계를 비교하면서 감상하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전 기간에는 '스타 탐험맵'을 완성한 관람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카페 어울림과 선물상점에서 관련 상품인 '스타가 쏜다'를 출시하여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문화적인 창조(Cultural Creative)를 콜라보레이션 시킨 코엑스 아쿠아리움의 '스타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엑스 아쿠아리움 홈페이지(www.coexaqu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