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수록곡 ‘OeO(오에오)’(이하 오에오)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돼 화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낮 12시 음원사이트 멜론을 통해 XIA준수의 새 앨범 <꼭 어제>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인 ‘오에오’ 안무 영상이 전격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넥타이와 블랙수트, 그리고 대체불가 퍼포먼스를 한 XIA의 모습에 24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투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 곡을 가을을 훈훈한 감성으로 물들인 ‘꼭 어제’로 정해서 XIA의 댄스를 만나지 못해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 기획된 이번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오롯이 XIA의 퍼포먼스에 집중되어 있다. 특히, 화이트 셔츠와 블랙 수트를 입은 채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XIA의 모습에 벌써부터 아시아 투어를 통해 선보일 새로운 무대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XIA의 ‘오에오’ 안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퍼포먼스하면 XIA, 발라드 앨범에 취해 잠시 잊고 있었네, 내가 잘못했다”, “역시 XIA는 수트가 진리, 오늘은 여기서 누울게요”, “발라드면 발라드, 댄스면 댄스… 그냥 타고난 아티스트 인정!”, “누가 저좀 이 영상에서 헤어나올 수 있게 하소서” 등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XIA의 특급 퍼포먼스가 담긴 ‘오에오’ 무대는 24일 요코하마 스타디움에서 4번째 아시아 투어 ‘2015 XIA 4th ASIA TOUR CONCERT IN YOKOHAMA’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