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10월 22일 생일을 맞이한 아이콘 비아이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B.I’라는 타이틀로 아이콘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하는 이미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미지에는 비아이의 풋풋한 어린 시절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재 비아이 외모의 축소판처럼 깜찍하고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비아이 너무 귀엽다”, “어렸을때도 귀여웠네!”, “비아이 너무 생일 축하해요~ 아이콘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며 비아이의 생일을 축하했다.
비아이가 리더로 있는 아이콘은 데뷔 웜업 싱글 ‘취향저격’과 데뷔 하프 앨범 ‘WELCOME BACK’을 발표하면서 국내외 음원 차트 정상, 가요 순위 프로그램 1위를 석권했고 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데뷔콘서트 '쇼타임'에서 1만 3000관객을 열광시키며 '괴물신인'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지난 10일 도쿄를 시작으로 아이치, 후쿠오카, 오사카 등 총 12회에 걸쳐 2만6600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일본 팬미팅 ‘iKON FAN MEETING 2015 IN JAPAN ~iKONTACT~’를 진행 중인 아이콘은 17일과 18일에 이어 오는 28일여의도 IFC몰에서 데뷔 하프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세 번째 팬사인회를 통해 국내 팬들과도 직접 만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