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소니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전용 극장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은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제품 활용 타입에 따라 ‘아웃도어(outdoor) 부문’과 ‘인도어(indoor) 부문’ 각각 10명씩 총 20명으로 구성된다.
‘아웃도어 부문’은 여행을 비롯해 캠핑, 가벼운 나들이 등 아웃도어 활동에 익숙한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인도어 부문’은 평소 모바일 및 콘솔 게임 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체험단 신청을 원하는 블로거는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다음달 1일까지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6일 금요일에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약 5주 동안 주차별로 다채로운 체험 미션을 수행하면서 MP-CL1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체험단 종료 후에는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플레이스테이션4(PlayStation 4),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A5000L/W, 소니 외장 하드(HD-SL1) 등의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압도적인 화질과 휴대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체험단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의 출시로 방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도 대형 화면으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13mm의 얇은 두께와 210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포켓 사이즈 프로젝터 MP-CL1은 △3.45m 거리에서 305cm화면 구현 △영화 감상에 최적화된 와이드HD(1920x720) 지원 △80,000:1의 압도적인 명암비 △거리와 스크린 굴곡에 상관 없이 초점을 맞추는 오토포커스(Auto Focus)/포커스 프리(Focus Free) 기능 등을 갖춘 모바일 프로젝터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