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김수현 출연 영화 '리얼'과 '한류'로 의기투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26 09: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화 '리얼'에 80억 규모 후원 및 투자 계약 체결

한류스타 김수현과 전필립 파라다이스그룹 회장[사진=파라다이스 그룹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한류 스타 김수현 주연의 영화 '리얼'과 파라다이스그룹(회장 전필립)이 '한류'로 의기투합했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지난 26일 김수현이 주연을 맡은 영화 ‘리얼’에 80억원 규모의 후원 및 투자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영화 ‘리얼’은 파라다이스그룹이 인천 영종도에 건립 중인 국내 최초 한류형 복합리조트(IR)인 파라다이스시티를 배경으로 촬영된다.

'K컬쳐'를 기반으로 한 파라다이스시티는 한류 스타들의 공연·이벤트 공간은 물론 △K뷰티△K푸드△K패션△K아트 등 한 곳에서 다양한 한류 문화를 원스톱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파라다이스그룹은 영화 개봉 후에는 촬영 공간을 국내·외 고객들에게도 공개할 계획이다.

또 김수현의 영화 ’리얼’의 콘텐츠를 활용한 영화 제작 과정, 캐릭터 상품, 사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공간을 마련해, 한류 영화를 사랑하는 관광객들이 가 봐야 할 ‘한류영화산업의 랜드마크’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전필립 파라다이스그룹 회장은 "영화 ’리얼’은 한국은 물론 중국 관객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는 작품성 있는 영화로 우리나라 문화창조산업 확산을 위해 후원하기로 했다. 국내외에 한국영화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한류 영화산업 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그룹 입장에서는 복합 리조트 사업 부문 강화로 보다 안정적인 사업기반 구축에도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영화 '리얼'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그룹의 계열사인 알리바바 픽쳐스가 투자 배급에 참여한 사실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는 알리바바 픽처스의 첫 투자 작품인 톰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5-로그네이션’에 이은 2번째 공식작품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영화 '리얼’(제작 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각본/감독 이정섭)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김수현 분)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의 욕망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에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리얼'은 올 하반기 크랭크인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