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경향신문에 따르면 서울동부지검은 최근 최홍만이 잇단 검찰 출석 요구에 불응하자 법원에 체포 영장을 청구했고, 법원이 체포 영장을 발부함에 따라 최홍만을 상대로 지명수배가 내려졌다.
만약 최홍만이 해외에 체류하고 있다면 입국 시 통보가, 국내에 체류하고 있다면 출국금지 조치가 자동으로 내려진다.
1980년 10월 30일생인 최홍만은 원숭이띠에 속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뱀의 머리이나 나중은 용의 꼬리가 된다. 고삐를 늦추지 말고 계속 전진해야한다."
84년생 - 막막했던 일이 조금씩 풀리기 시작한다. 천천히 진행하면 이롭다.
72년생 -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나 결과는 더디게 나타난다.
60년생 - 재물을 취할 수 있는 좋은 운. 작은 것 보다 큰 것을 얻기 쉬운 때.
48년생 - 자신을 낮춰 일을 추진하면 주위로부터 칭송 받을 일이 생긴다.
▶소띠 오늘의 운세 "부지런한 물레방아는 얼지 않는다.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로 어려웠던 일이 풀어지고 신용을 회복하는 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도와준다는 말을 명심할 것."
85년생 - 먼 친척보다 이웃사촌이 더 나으니 항상 만나는 사람을 잘 챙겨야할 운세.
73년생 - 옷은 새 옷이 좋고 사람은 옛사람이 좋다. 오랜만에 해후의 기쁨을 누리는 때.
61년생 - 지금까지 축적한 힘과 노하우를 맘껏 활용할 운세. 자신감을 가지고 전진하라.
49년생 - 개인보다는 공익을 우선하고 위보다는 아래를 더 살펴 보아야할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티끌모아 태산이니 작은 것부터 시작해야한다. 엉성한 계획은 실패하기에 딱 좋다."
86년생 - 약속 시간에 늦어 일이 틀어지고 신용을 잃기 쉬운 운세니 주의할 것.
74년생 - 이 세상에 비밀은 없다. 쓸데없이 전한 말로 오해가 생기는 때니 언행 조심.
62년생 - 가는 정이 있으면 오는 정도 있는 법. 받기 전에 먼저 주면 기쁨이 배가된다.
50년생 - 종로에서 뺨맞고 한강에서 눈흘기는 식으로 엉뚱한 곳에 화풀이하지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학을 타고 구름 밖으로 나가 노닌다. 세상일을 잊고 유유자적하면 좋은 날."
87년생 - 축제 분위기가 지나치다 보면 오히려 다툼이 생길 수도 있으니 언행을 조심.
75년생 - 항상 놓친 고기는 커 보이는 것이니 지나간 일에 미련을 두지 말 것.
63년생 - 내 앞에서는 잘하는 사람이 뒤에서 배신하는 운세니 방심하지 말고 신중할 것.
51년생 - 피로가 한꺼번에 몰리는 운세니 에너지 충전을 위해 휴식이 필요한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일진에 삼합이 드니 오래 사귈 수 있는 이성을 만날 운이다.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중요하다."
88년생 - 자신을 너무 내세우지 않고 상대가 원하는 일을 하면 일이 잘 풀리는 운세.
76년생 - 직장인은 어려운 일을 해결하여 찬사를 받겠고 가정에서는 자녀들에게 희소식.
64년생 - 직장에서나 집에서나 마음은 다른 곳에 가있기 쉬운 때니 여행이라도 갈 것.
52년생 - 일을 빨리 처리하기보다는 벌어진 일의 철저한 원인 분석이 필요한 때.
▶뱀띠 오늘의 운세 "노소를 막론하고 뇌혈관 계통에 문제가 생길 소지가 있는 날이다. 심리적 안정이 중요하다."
89년생 - 교제중인 사람과 갈등이 생기면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계속 진행하라.
77년생 - 진행하는 일에 대해 주위 사람이 반대하거나 불평해도 신경쓰지 말고 밀고 나가라.
65년생 - 음지가 변해서 양지가 되는 때니 조금만 더 참고 묵묵하게 전진할 것.
53년생 - 새 사람을 찾는 것보다 옛사람이나 먼저 만난 사람과의 인연이 좋으니 참고.
▶말띠 오늘의 운세 "시간을 벌면서 나의 실력을 쌓는 것이 좋겠다. 재물운이 불리한 날은 저금해두는 것이 좋다."
90년생 - 지나친 의욕이 화를 부른다. 주변과 보조를 맞추어 천천히 나감이 좋다.
78년생 - 직접 일에 간여하는 것보다 뒤에서 도와주는 것이 더욱 효과적인 운세.
66년생 - 주변의 하는 일이 눈에 거슬려도 눈감아 주거나 잠시 참으면 얻음이 크다.
54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보다 경험의 지혜가 요구되니 경솔한 행동은 삼갈 것.
▶양띠 오늘의 운세 "시작은 매우 기분 좋았으나 진척이 됨과 함께 점점 힘들어지는 운세이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가야한다."
91년생 - 서두르지 말고 변화의 기미를 보고 때를 살펴 신중히 처신할 때.
79년생 - 급진적인 일이나 계획은 불리한 때이니 느긋한 마음으로 처리할 것.
67년생 - 동료로 인해 후회할 일이 생기기 쉬우니 언행을 조심해야 할 때.
55년생 - 약간의 노고가 따르나 마음은 편해지니 천천히 진행하면 길하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더 이상 나아가는 것은 무리이다. 잠시 늦추는 것이 좋다."
92년생 - 윗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이 좋다.
80년생 - 삼각관계에 빠지면 헤어나기 힘들다.
68년생 - 힘든 시간이 지나가면 곧 좋은 운이 온다.
56년생 - 고집부리는 것은 서로에게 좋지 않다.
▶닭띠 오늘의 운세 "심신이 모두 편안한 날이다. 직장이나 사업운은 탐탁치 않으나 애정운이 좋으니 행운이 있다고 하겠다. 그러나 부적절한 관계는 금물이다."
93년생 -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기는 때니 너무 설치거나 조급하게 굴지 말 것.
81년생 - 상대가 어떤 회유를 하더라도 비밀을 굳게 지키고 항상 경계하는 자세로 가지라.
69년생 - 자기와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하는 때니 처음 먹었던 마음을 되새겨 볼 것.
57년생 - 먼길을 떠나면 병을 얻거나 손재수가 생기는 운세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 "상황에 따라 지혜롭게 대처할 줄 아는 슬기로운 지혜가 필요한 날."
94년생 - 허황된 계획은 아무 쓸데 없으니 하던 것을 계속하는 것이 좋다.
82년생 -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으니, 재치있는 언행 때문이다.
70년생 - 과거를 모두 잊고 현실에 만족해야한다.
58년생 - 실수를 두려워 말고 자꾸 시도해 보아야한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 고생 끝에 즐거움이 찾아오니 그간의 보람을 한꺼번에 느낀다."
83년생 - 선배, 윗사람의 도움이 크다. 즐거운 하루.
71년생 - 친구나 동료와 상의하고 도움을 청하면 막힌 것도 뚫리고 풀어진다.
59년생 - 아랫사람에 먼저 베풀고 호의를 표시하면 큰 도움으로 되돌아온다.
47년생 - 주변이 자신을 칭송하고 받드니 자만하기 쉬우나 겸손하면 형통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