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커틀러리, ‘킨지 컬러 블록 세트’ 출시

[시카고 커틀러리 킨지 컬러 블록 세트]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키친 나이프 전문 브랜드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가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의 킨지 컬러 블록 세트(Kinzie Colors Block Set)를 출시한다.

1930년 도축업의 중심지 시카고에서 시작된 시카고 커틀러리는 프로 셰프들을 위해 탄생된 85년 전통의 미국 키친 나이프 브랜드다.

28일 월드키친에 따르면, 커틀러리에서 오랜 시간 연마하고 축적해온 전문성에 현대적인 감각의 디자인을 더해 출시하는 신제품 킨지 컬러 블록 세트는 시카고 커틀러리만의 독자적인 테이퍼 그라인드(Taper Grind™) 기술을 적용했다.

테이퍼 그라인드는 일반 칼날보다 날렵한 26도 각도의 칼날로 적은 힘으로도 쉽게 재료를 손질할 수 있다.

고탄소 스테인리스 스틸로 소재로 예리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 커틀러리 킨지 컬러만의 소프트 그립 핸들은 특허를 받은 독자적 기술력으로 칼날과 손잡이가 일체형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무게와 균형이 최적화돼 있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보다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아울러 식도, 빵칼, 다용도 식도, 과도 등으로 구성된 주방용 칼의 손잡이에는 각기 다른 컬러가 적용돼 재료의 특성과 용도에 따라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칼갈이, 2종의 컬러도마와 세련된 우드 블록까지 한 세트로 이뤄져 효율적인 아이템이다.

한편, 시카고 커틀러리 킨지 컬러 블록 세트는 오는 11월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