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래퍼’ 키썸이 신곡 발표를 하루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매력 발산했다.
키썸은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29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싱글 '러브토크(Love Talk)'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같은 공간, 다른 느낌으로 두 명의 키썸이 등장한다. 무표정한 모습으로 운전을 하고 있던 키썸은 선글라스를 벗어 옆 조수석에 있는 사람에게 건넸고, 옆에서 선글라스를 받은 사람 역시 키썸이다. 운전대를 잡고 있는 키썸이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이라면, 옆자리에 앉은 또 다른 키썸은 양갈래 머리에 밝고 귀여운 모습이다.
이처럼 키썸은 신곡 ‘러브토크(Love Talk)’ 뮤직비디오에서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해 상반된 매력을 맘껏 과시했다.
신곡 ‘러브토크(Love Talk)’ 뮤직비디오는 지난 싱글앨범 ‘심상치 않아’에서 함께 작업한 ‘콧수염 필름즈’가 제작, 또 한 번 동화 같은 영상미를 제공한다.
일본 오키나와 아메리칸빌리지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로드무비 형식으로 제작돼 듣는 재미와 함께 보는 즐거움도 함께 줄 예정이다.
소속사 맵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짧은 영상이지만 키썸이 1인 2역을 소화한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키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아름다운 오키나와를 배경으로 한 풀 스토리를 감상 하실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마무의 화사와 함께한 키썸의 새 디지털싱글 '러브토크(Love Talk)'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