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1일부터 내년 2월15일까지 진행되는 괌 쇼핑 페스티벌은 쇼핑, 미식,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한 대규모 종합 이벤트로 다양한 문화행사가 더해진다.
노랑풍선이 ‘괌 쇼핑 페스티벌’ 기획전을 통해 소개하고 있는 'T갤러리아 면세점'과 '아가나 쇼핑센터', '괌 프리미엄 아울렛', 그리고 '더 플라자(The Plaza)' 등 괌 대표 쇼핑센터 네 곳은 각각 다른 특징을 갖고 있어 관광객이 흥미 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 괌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마이크로네시아 몰’과 토/일요일에 열리는 ‘데데도 새벽시장’, 차모로족이 만든 공예품을 만나볼 수 있는 ‘차모로 마을시장’도 현지인과 관광객이 많이 찾는 쇼핑 포인트다.
제주항공 오전출발 괌 PIC리조트 4일 상품이 상품가 94만9000원부터, 제주항공 오전출발 힐튼호텔 4일상품은 상품가 79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 최근 오픈한 두짓타니 호텔을 이용하는 4일 상품은 상품가 89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괌 정부관광청은 한국어를 포함해 총 8개 언어로 된 쇼핑 가이드북과 어플리케이션은 물론 다양한 체험, 이벤트, 레스토랑, 카페 정보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 괌/사이판 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2-2022-7289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