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힙합그룹 탑독이 할로윈데이를 맞아 할로윈 버전 ‘THE BEAT’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탑독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인 온에어 후너스(https://youtu.be/x0KVtqa9_Rw)에 할로윈 버전 ‘THE BEAT’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웜바디스를 연상시키는 좀비 분장으로 등장한 탑독의 멤버들은 타이틀 곡 ‘THE BEAT’의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평소 무대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칼군무를 선보이던 탑독은 할로윈 데이에 걸맞게 비틀거리는 좀비 댄스와 카메라를 잡아먹을 듯한 호러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좋아하는 멤버들답게 할로윈 버전 ‘THE BEAT’ 를 준비했다.”며 “예상보다 뜨거운 팬들의 반응이라 기쁘다. 앞으로도 재밌는 이벤트 기대해달라"고 마무리했다.
할로윈 버전 ‘THE BEAT’ 영상을 접한 팬들은 “와 진짜 제대로 할로윈데이다!!”, “그래도 숨길 수 없는 P군의 귀여운 핑크와 꽃미모!!”, “완전 꽃좀비네ㅋㅋ”, “이런 좀비 있으면 만나고 싶습니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한편, 탑독은 지난 19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EAT’로 지상파와 케이블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