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 미용학원은 지난 17일 진행된 '2015 제2회 코리아美페스티벌뷰티콘테스트'에서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기쁨을 안았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 15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제13회 국제뷰티엑스포코리아(International Beauty Expo Korea)'의 부대행사로 마련됐다. 대회 참가자들은 헤어, 메이크업, 네일 총 3가지 미용분야에서 그간 쌓아온 실력을 선보이며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이 날 청소년 부문 판타지 메이크업 종목에 참가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캠퍼스는 탄탄한 기본기와 우수한 실력으로 참가자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 강렬하고 화려한 메이크업 작품으로 이목을 끌었던 이민정씨가 금상 수상의 영광을 얻었으며, 이보미씨가 동상을, 김별이씨가 장려상을 수상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민정씨는 "부천캠퍼스에서 경험한 다양한 활동과 짜임새 있는 커리큘럼이 대회 준비에 도움이 많이 됐다."며, 이번 기회를 발판 삼아 좋은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천캠퍼스 문지형 부원장은 "많은 경쟁자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수강생들이 긴장하지 않고 본연의 실력을 마음껏 펼친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수업 커리큘럼과 다양한 실습 제공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더 많은 수상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서울 영등포, 인천 구월, 부평, 경기도 부천, 안양, 고양 일산, 경북 포항 등 총 43곳의 캠퍼스를 운영 중인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학원이다.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전문 강사진과 각 분야별 체계적인 커리큘럼 제공으로 예비 아티스트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