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고 닦고 동시에 한다! 청소 시간 줄여주는 물걸레 청소기 ‘스윙청소기 7000’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4 11: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진공청소기에 물걸레를 부착, ‘쓸고 닦고’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청소기가 바쁜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바로 월드생활가전에서 선보인 신제품 ‘스윙청소기 7000’이다.

윤형빈 청소기, 정경미 청소기로 알려지며 일명 ‘청소기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얻은 월드생활가전의 스윙청소기 7000은 분당 250회의 빠른 속도로 회전하는 물걸레가 장착되어있어 손으로 걸레질한 것보다 훨씬 깨끗하게 바닥을 청소해주는 것은 물론 바닥의 미세먼지와 크레파스 자국, 각종 얼룩도 흔적 없이 닦아낸다.

또한 선이 없어 움직임이 편리하지만 성능 면에서 아쉬운 점이 많았던 무선청소기의 단점을 모두 극복한 모델이어서 눈길을 끈다. 스윙청소기 7000의 흡입력은 최대 5.5Kpa로, 이는 그 동안 무선청소기에서는 전혀 볼 수 없었던 파워를 자랑하며 14.4V 고출력 3000mAh의 고 용량 배터리를 장착, 한 번 충전으로 물걸레 + 진공청소 연속 사용 30분, 물걸레 단독 기능 설정 시 최대 2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성에 고성능을 두루 갖춘데다 청소 시간까지 줄여주는 스윙청소기 7000은 육아로 바쁜 전업 주부나 직장 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들에게 효자 상품으로 통하고 있기에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선호하는 추세다.

월드생활가전 관계자는 “그 동안 홈쇼핑 론칭에 대한 문의가 많았었다. 그 성원에 힘입어 오는 6일 롯데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형빈, 정경미의 무선스윙청소기’라는 이름으로 소개 될 스윙청소기 7000의 방송 일시는 11월 6일 금요일 낮 12시 40분이며 판매가 248,000원에서 179,000원으로 할인하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주일 무료체험 후 구매할 수 있어 청소에 지친 주부들에게 적극 어필하며 다가갈 예정이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생활가전 홈페이지(www.clean-hom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직접 구매를 원할 경우 G마켓(http://goo.gl/5EXTwX)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스윙청소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