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가 2015년 하반기 채용 전제형 인턴사원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코웨이 인턴사원 모집 직군은 △경영관리 △영업관리 △R&D △생산 분야이며, 모집 대상은 국내외 학사 학위 이상의 기졸업자 및 2016년 2월, 8월 졸업예정자이다.
코웨이 인턴사원 지원 접수는 오는 12일 18시까지 코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코웨이 인턴기간은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총 8주 동안 진행되며, 수료를 마친 평가 우수자는 평가 등급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될 예정이다.
코웨이 인턴사원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을 거쳐 직무적합도 검사, 1차∙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1차 면접에서는 프리젠테이션 면접 등을 통한 지원 직무에 대한 적합도 여부 및 리더십 등을 확인할 예정이며, 2차 면접에서는 올바른 인성과 열정을 갖춘 인재를 최종 선발한다.
김재석 코웨이 인재개발팀장은 “코웨이의 인재상은 회사와 함께 경영정신인 착한 믿음을 실천해 나가는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사람”이라며 “코웨이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우수 인재 양성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