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닭띠 강동원 "이성운에 좋은 운…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 11월 6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6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강동원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DB]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강동원이 지난 4일 손석희 앵커가 진행을 맡고 있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1981년 1월 18일생인 강동원은 닭띠에 속한다.

11월 6일 강동원의 운세는 "남들이 보지 못했던 나의 진면목을 보여줄 때이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른다." "이성운에 좋은 운이다.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앞만 보고 달리는 것은 너무나 피곤한 인생. 가끔은 교외로 나가 드라이브를 즐기며 인생을 관조하는 것도 좋다."
84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72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60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려야 희소식이 온다.
48년생 - 대인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더욱 좋고, ㄱ ㅅ ㅈ성씨와 좋은 인연.

▶소띠 오늘의 운세 "나태한 생활습관을 버리고 새롭게 시작해야하는 날. 구습을 청산하지 못하면 성공하지 못한다."
85년생 - 숨다보니 포도청이라고 일이 예상외로 틀어지는 때니 정신을 바짝 차려라.
73년생 - 윗사람의 눈치만 보다가 아랫사람들과 멀어지는 운세니 상통하달에 신경쓸 것.
61년생 - 남들도 다하는 일에 겁부터 내지 말고 생각한 대로 추진하여 나가라.
49년생 - 지혜로운 판단으로 수용할 것은 수용하고 버릴 것은 과감하게 떨쳐야 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먹구름이 몰려오니 미리 준비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말띠와 만남이 좋다."
86년생 - 뜻밖의 기쁜 소식이 찾아들어 기분이 좋아지는 운세.
74년생 - 남의 사정 봐주다가 내 일을 망치는 때니 한눈팔지 말고 중심을 잡을 것.
62년생 - 별 전망도 없는 일에 시간을 허비하기 쉬운 운세니 현명한 결단을 내릴 것.
50년생 - 관청의 인허가 사항이 결정 나거나 빌려준 돈이 들어오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고진감래라. 지난 날의 추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며 오늘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87년생 - 뜻은 씨앗이고 행동은 열매가 된다. 계획만 잘 세웠다면 그대로 실행하라.
75년생 - 질서가 바로 잡혀 있어서 조금도 어렵거나 흔들림이 없는 때로 순탄하다.
63년생 - 발바닥에 불날 정도로 바쁜 때니 저돌적으로 밀어붙여야 좋은 운세.
51년생 - 뜻밖의 귀인이 도와주는 운세로 흥부네집 경사가 부럽지 않은 때.

▶용띠 오늘의 운세 "충이 되는 일진이 드니 출장을 간다거나 자리를 옮긴다는 등의 변동수가 있을 수 있는 운이다."
88년생 - 하찮은 오해도 오래 가면 골이 깊어져 풀기 어려우니 바로바로 처리할 것.
76년생 - 어른 말을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기는 운세니 경험과 경륜을 무시하지 말 것.
64년생 - 내가 하기 싫은 일은 남도 하기 싫은 법이니 자신의 일을 남에게 미루지 마라.
52년생 - 자식이나 아랫사람과 마찰이 생기기 쉬운 때니 떨어져 있는 시간이 필요한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오래 품었던 생각을 고백하거나 드러낼 수 있는 날. 너무 신중할 필요는 없다."
89년생 - 너무 쉽게 속마음을 보이거나 상대를 믿었다가 낭패하기 쉬운 때니 조심.
77년생 - 철저한 준비 없이 일을 추진하면 계속 사건이 터지는 운세니 신중할 것.
65년생 - 자빠진 김에 쉬어간다고 일이 늦어지더라도 조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기다릴 것.
53년생 - 큰 것만 노리지 말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챙기는 것이 훨씬 이익이 되는 운세.

▶말띠 오늘의 운세 "일을 마치고 유유자적할 시간에 때맞춰 반가운 친구가 찾아오니 기쁨이 더하다. 성취감과 친구의 반가움이 더하니 그간의 스트레스가 풀리는 좋은 운세."
90년생 - 먼 곳으로부터 좋은 소식이나 인연이 생긴다. 미혼자는 정혼이 되는 때.
78년생 - 어렵게 일을 이루니 성취감이 크다. 노력의 대가를 받을 수 있는 좋은 때.
66년생 - 오래 전의 인연으로 의외의 도움이나 이익이 생기니 기쁨이 크다.
54년생 - 벌려놓은 일들의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때이니 힘쓰면 얻을 수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은 보통이나 학업운은 좋은 날이다. 학생들에게 좋은 운세이다."
91년생 - 베풀거나 나누는 것에 인색하지 말 것. 도움은 위로부터 온다.
79년생 - 동료들 사이에 신임이 높아지니 자신을 낮추어 추진하면 좋다.
67년생 - 치우치지 말고 중도를 지킬 수 있으면 큰일을 이룰 수 있는 좋은 운.
55년생 - 매사에 활력이 솟고 자신감이 생기니 일에 대한 성취감이 높은 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논쟁이나 다툼이 생기면 일단 한 발 물러서는 것이 길하다."
92년생 - 선후배간 협동하니 보람있는 하루이다.
80년생 - 안일한 생각에는 전진이 없다.
68년생 - 고집피우면 미움만 받는다.
56년생 - 상대가 안하무인이니 시비걸지 마라.

▶닭띠 오늘의 운세 "남들이 보지 못했던 나의 진면목을 보여줄 때이다. 오전보다 오후에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 좋은 의논상대가 나타나 뜻밖의 활동이 가능해진다.
81년생 - 이성운에 좋은 운이다. 멋진 상대를 만날 수 있다.
69년생 - 표현력이 좋으니 거래가 성공된다.
57년생 - 추진하는 일이 잘 이루어진다.

▶개띠 오늘의 운세 "매사 선택의 기로에서 갈등하니 고민이 깊다."
94년생 - 큰일은 성사되기 어려우나 작은 일은 서둘러 진행하면 이루어진다.
82년생 - 근심이 앞서니 매사에 자신감이 떨어지는 때. 대담하게 맞서면 길하다.
70년생 - 때를 만나도 나갈 줄 모르니 기회를 놓친다. 순발력이 필요한 때.
58년생 - 결과에 인색하지 말고 칭찬과 격려를 보내주면 좋은 결과를 얻는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방향전환에 행운이 따른다. 한 쪽으로만 밀어부치지 말고 생각을 바꾸어보자."
83년생 - 진취적 행동이 미움을 사기 쉽다. 주위와 보조를 맞추어야 할 때.
71년생 - 기발한 아이디어로 주변의 시선을 끈다. 지나치면 오히려 화가 된다.
59년생 - 자신감이 생기니 일의 순서만 제대로 파악하면 크게 이룰 수 있다.
47년생 - 자신의 생각을 제대로 사용할 수 있는 운. 신속하게 행동함이 좋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