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와 디지털 마케팅 화두, 2015 CRM 컨벤션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1-05 15: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서 개최, 국내 CRM전문가 대거 참가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2015 CRM 컨벤션이 12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비즈니스타워 국제회의실에서 열린다.

올해 12회째를 맞는 2015 CRM 컨벤션은 한국CRM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가운데 진행되며, CRM 마케팅 분야 실무자들이 실무적인 현안을 함께 고민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장이 될 전망이다.

2015 CRM 컨벤션은 올해 키워드로 디지털 마케팅과 빅데이터를 선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급변하는 마케팅 환경에 적응하고, 기업의 고객자산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략과 분석기법, 베스트 프랙티스 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올해 컨벤션에서는 협회 회원과 협회 교육 참가자들의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CRM 및 마케팅 사이언스 분야의 핫이슈만을 선별해 세션을 구성했다. 학술적인 논문발표세션을 줄이고, 기업의 실무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강연으로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각 기업 임직원들이 서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세부적으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마케팅사이언스 사례, 디지털마케팅 효과 분석 및 최적화, 한국 소셜커머스의 오늘과 내일, 빅데이터 경영을 위한 Customer Analytics 등을 주제로 한 강연이 이어진다.

메인 이벤트 홀에서는 CRM카페, CRM 및 빅데이터 솔루션 체험장, CRM Point Clinic Room, 명함교환 센터, 국민대 마케팅 사이언스 MBA입학상담부스, CRM전문가 수험서 할인 판매대 등이 운영된다.
 
한국CRM협회장 김형수 교수(한성대학교)는 “2003년 CRM 컨퍼런스로 시작한 CRM 컨벤션은 300여명의 CRM 관계자들이 참석하는 대규모 행사로 자리잡았다”며 “올해 CRM 컨벤션은 그 어느 해 보다 내실 있고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CRM분야 실무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내실을 더하는 ‘2015 CRM컨벤션’은 선착순 30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www.kcrma.org)를 통해 가능하며, 11월 6일(금)까지 등록 시, 얼리버드특가(12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종 등록마감은 11월 27일(금)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