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에서 준비한 겨울맞이 이벤트는 오는 12월까지 하나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국제선 전 노선을 최대 19%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와 오는11월까지 자유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4만5000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하는 ‘예약을 부탁해’ 이벤트다.
KRT 항공권 이벤트는 KRT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하나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워커힐 면세점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성인 4인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이 추가로 제공된다.
‘예약을 부탁해’ 이벤트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점은 고객 편의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항공만 예약 할 경우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권, 호텔만 예약 할 경우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제공되며, 항공과 호텔 모두 예약한 경우에는 롯데면세점 1만원 선불권과 즉시 할인 1만원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관광지 입장권까지 예약 할 경우에는 CGV 영화 예매권이 팀당 1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상품 예약 후 이용한 여행객 누구나 홈페이지 내 여행일기 또는 여행후기 게시판에 해당 담당자 칭찬 글을 올리면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KRT 마케팅팀 담당자는 “겨울 성수기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다.” 며 “고객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꾸준히 연구하고 고민해 고객을 위한 최고의 여행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KRT 겨울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rt.co.kr) 또는 대표전화 (1588-0040)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